2010년 8월 20일 금요일

네이버 쇼핑, 동영상으로 진화

“인터넷 포털에서도 TV홈쇼핑을 통해

더욱 상세한 제품정보를 검토하세요”

네이버는 전문 홈쇼핑 업체와 제휴를 맺고,

업계 최초로 홈쇼핑 전문 동영상 콘텐츠를 통합 제공하는

 ‘쇼핑TV’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네이버는 ‘쇼핑TV’를 통해 CJ 홈쇼핑, GS 홈쇼핑, 롯데 홈쇼핑, 현대 홈쇼핑 등

국내 주요 홈쇼핑 업체의 1만 여건에 이르는 방송 상품과 인터넷 전용 동영상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패션, 가전 등 카테고리 별로 4개 홈쇼핑 업체의 주간 인기 상품과 최신 상품 동영상 정보도 제공한다.

이에 이용자들은 검색이나 방송편성표 등을 통해 현재 방송중인 상품은 물론 지난 방송과

 이틀 후 방송 예정인 상품 정보까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NHN 윤병준 지식쇼핑실장은 “네이버의 ‘쇼핑TV’ 를 통해 이용자들은 TV 없이도

언제든지 원하는 상품 정보를 더욱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업체들과의 제휴를 확대해 이용자들이 더욱 합리적이고

편리한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 지식쇼핑은 2003년 첫 선을 보인 이래

현재 5700여 제휴 쇼핑몰의 다양한 상품 정보와

가격정보, 구매자 평가 등 쇼핑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이용자들이 원하는 쇼핑몰과 즉시 연계해주고 있다.

이하늘기자 ehn06@newsis.com



출처 : 뉴시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