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이 곧 마케팅’[Seth Godin]
‘홍보가 곧 매출이다’[고영창]
‘가격경쟁은 상상력의 부족으로 절망에 빠진 사람들이나 하는 일이다’[Seth Godin]
‘실패하는 프로젝트의 특징은 시간이 갈수록 더 많은 인력과 돈이 투입된다는 것이다’[Seth Godin]
‘아이디어에 대한 우리의 거부감은 그 내용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으며, 그것을 실행하는 과정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다’[Seth Godin]
‘좋은 디자인은 공짜다. 매출에서 그 비용을 빼면 항상 0 이상이기 때문이다’[Seth Godin]
‘차라리 고객을 잃을지언정 컨셉[concept]은 포기하지 마라’[http://www.ypz.co.kr 김운식]
‘통장은 버려도 컨셉[concept]은 버리지 말라’[http://www.hadesclub.com 윤선희]
‘만족스러워하는 고객이야말로 당신 회사의 최대의 적이다’[Seth Godin]
‘성공하는 CEO들의 공통점은 실패하지 않는 데 있는 것이 아니라, 자주 실패를 거듭하지만 그때마다 책임을 진다는 데 있다’[Seth Godin]
‘어느 쪽으로 가든 극단은 가운데보다 안전하다’[Seth Godin]
‘지루한 것에는 미래가 없다’[Seth Godin]
‘첫인상은 두 번 줄 수 없다’[Seth Godin] ‘남들보다 10% 많은 물건으로는 눈에 띄지 않는다. 경쟁자의 세 배, 아니 열 배 다양한 물건이나, 아니면 차라리 그들의 1%만 갖추어야 겨우 주목할 것이다’[Seth Godin]
|
2010년 8월 20일 금요일
쇼핑몰 운영을 위한..... 짧지만 띠잉! 꽂히는 말 말 말 말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