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분들께..
마케팅의 시작 키워드마케팅.. 검색마케팅..
그리고 추천드리고픈 유익한 정보-----> 여기 도서 한 권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키워드 광고 이기는 전략[서보성, e비즈북스, 2008] 
CPC (Cost Per Click. 사용자가 키워드 광고를 클릭해 방문한 수 만큼 광고비를 지불. 종량제 방식) (총) 광고비 = 클릭 수 * 클릭당 비용 세부 키워드 중심 (키워드 선정이 자유로우니!) 품질지수(광고운영지수. 운영자가 키워드별로 지불할 의사가 있다고 앱력한 금액 (입찰 금액) * 해당 키워드의 클릭률) 중요 (클릭률이 높은 광고주를 고객들이 선호하는, 품질이 높은 사이트라 정의하고, 클릭률이 높은 광고주에게 적은 비용으로도 상위에 노출될 수 있는 혜택을 제공 ⇒ 클릭률을 좌우하는 것은 사용자의 검색 의도에 부합하는 연관성 높은 키워드 광고들이라~)
CPM (Cost Per Millenium. 키워드 1,000회 노출당 광고비<키워드 1,000회 노출을
기준으로 가격 책정> 즉 클릭 수가 아니라 노출 수를 기준으로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으로 정액제 방식) 메인 키워드 중심 (키워드 광고의 클릴률 * 5%) 장기 계약 활용(3개월~12개월) ⇒ 주로 시즌 제품의 경우. 광고 종료일 2일 전 정오를 기준해 가장 먼저 신청하는 사람이 광고 구매 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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