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아이템선정
[아이템에 대한 전문성]
아이템에 대한 적극적 관심과 풍부한 지식이 있다면
고객에게 다양하고 구체적인 아이템 정보를 제공하여
상점의 신뢰감과 매출증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템의 시장 동향 및 유행도 고객님께
신속하고 정확하게 알려드릴 수 있어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자신이 잘 팔 수 있는 자신 있는 아이템으로
승부하신다면 성공에 가깝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쇼핑몰, 성공창업의 시작은 아이템 선정임을 잊지 마세요!
[온라인에 적합한 아이템]
요즘 인터넷에서 판매되지 않는 것이 없지만
그래도 실물은 보거나 만질 수 없기 때문에
온라인상에서 구매욕이 충분히 있으면서
유통 및 관리가 용이한 아이템이어야 합니다.
분명히 온라인상에서 강점이 있는 아이템이 있으며
그러한 온라인에 어울리는 아이템 선정이 중요합니다.
[반복구매와 지속적인 상품공급의 확보]
정기적 또는 계절별 등등 반복구매가 이뤄질 수 있는 아이템으로 선정하세요.
또한 지속적이며 다양한 아이템 전문 공급처를 확보함으로서 유통단계의 축소와
상품 확보에서 경쟁력에서 우위를 점하셔서
좋은 상품의 충분한 물량으로 여러 고객을 만족 시킬 수 있습니다.
[큰 마진폭으로 가격경쟁력을 갖자]
적은 마진폭이라면 많은 주문을 통해 이익을 만들어내야 하는데
온라인 유통상 박리다매 형태의 아이템은 마케팅비용에 부담이 있어
마진폭이 큰 아이템의 선정으로 온라인 유통구조에서의 가격경쟁력 확보가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구매욕이 자극되는 좋은 아이템과 함께 가격경쟁력도 충분히 있다면
금상첨화의 아이템 선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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