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20일 금요일

쇼핑몰 아이템 선정하기

쇼핑몰 아이템선정


[아이템에 대한 전문성]

아이템에 대한 적극적 관심과 풍부한 지식이 있다면

고객에게 다양하고 구체적인 아이템 정보를 제공하여

상점의 신뢰감과 매출증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템의 시장 동향 및 유행도 고객님께

신속하고 정확하게 알려드릴 수 있어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자신이 잘 팔 수 있는 자신 있는 아이템으로

승부하신다면 성공에 가깝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쇼핑몰, 성공창업의 시작은 아이템 선정임을 잊지 마세요!


[온라인에 적합한 아이템]

요즘 인터넷에서 판매되지 않는 것이 없지만

그래도 실물은 보거나 만질 수 없기 때문에

온라인상에서 구매욕이 충분히 있으면서

유통 및 관리가 용이한 아이템이어야 합니다.

분명히 온라인상에서 강점이 있는 아이템이 있으며

그러한 온라인에 어울리는 아이템 선정이 중요합니다.


[반복구매와 지속적인 상품공급의 확보]

정기적 또는 계절별 등등 반복구매가 이뤄질 수 있는 아이템으로 선정하세요.

또한 지속적이며 다양한 아이템 전문 공급처를 확보함으로서 유통단계의 축소와

상품 확보에서 경쟁력에서 우위를 점하셔서

좋은 상품의 충분한 물량으로 여러 고객을 만족 시킬 수 있습니다.


[큰 마진폭으로 가격경쟁력을 갖자]

적은 마진폭이라면 많은 주문을 통해 이익을 만들어내야 하는데

온라인 유통상 박리다매 형태의 아이템은 마케팅비용에 부담이 있어

마진폭이 큰 아이템의 선정으로 온라인 유통구조에서의 가격경쟁력 확보가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구매욕이 자극되는 좋은 아이템과 함께 가격경쟁력도 충분히 있다면

금상첨화의 아이템 선정입니다.

 

출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