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Flitz라는 캐나다 렌트카 회사의 이야기이다. 천원의 대여비를 받고 있지만 일종의 공짜 마케팅의 사례라고 할 수 있다. 이 렌트카 회사에서 자동차를 하루 대여하는데는 1달러밖에 들지 않는다.
대다수 공짜 마케팅의 적용방식인 광고를 통한 방식을 취하고 있다. 1달러에 대여되는렌트카에는 큼지막한 광고가 딸려오게 된다. 렌트카 회사는 광고주로 부터 광고비를 지원받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자동차를 거의 무료로 렌트를 할 수 있는 것이다. 경제적 소비자는 싸게 렌트카를 대여하는 대신에 거리를 돌아다니는 광고판이 된다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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